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천일염

천일염이력제 알리기! 1호선 광고편

천일염이력제 알리기! 1호선 광고편

천일염이력제

얼마 후면 김장철이 찾아오면서 국산 천일염에 대한 관심이 더욱 늘어나는 시기가 되는데요, 이에 대비해 오늘은 명품천일염바로알기 캠페인 중 하나인 천일염이력제 팁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여러분은 평소 어떤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시나요? 지하철? 버스? 만약 서울 지하철 1호선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아마도 이 광고를 한 번쯤은 보셨을 수도 있을 텐데요, 현재 이 천일염이력제 광고는 지하철 1호선 곳곳에 배포되어 있는 상황이랍니다.

그렇다면 대한민국 명품 천일염 바로 알기는 언제부터, 왜 중요해진 걸까요? 바로 수입산 소금이 국내산 천일염으로 둔갑하게 되면서 문제가 됐답니다.

 

천일염이력제

대한민국 천일염은 철저한 생산 과정을 거쳐 생산되기 명품 천일염인데요, 간혹, 아주 얼토당토 않게 가짜가 국산 명품 천일염인냥 유통되어 생산자들의 가슴에 못질을 하고 있어요.

 

천일염이력제

이런 피해는 생산자 뿐만 아니라 믿고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도 고스란히 넘어가게 되는데요, 이를 방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천일염이력제가 생겨나게 됐답니다.
 

 

천일염이력제

자! 여러분도 지금 바로 스마트폰 꺼내 플레이스토어에서 천일염이력제를 검색해 보세요. 이 어플을 다운 받아 두시면 다음부터 소금 구매시. 천일염 정품인증 확인 바코드를 통해 국산 천일염을 믿고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천일염이력제

천일염생산이력제 어플을 다운받은 후 실행하면 천일염 생산이력조회라 해서 라벨조회하기 배너가 보이실 거예요. 이걸 클릭해 바코드 위를 찍으면 곧 점선들이 마구 나타나면서 정품인지 아닌지를 확인해준답니다.

물론, 어떠한 과정으로 생산되고 유통되었는지 다 알 수 있으니 그야말로 구매하는 소금의 탄생 스토리를 모두 확인해볼 수 있어요.

 

천일염이력제

저 역시도 일반 소비자로서 이 소금이 어디서 온 것인지 이렇게 그냥 만져본다고 해서 절대 알 수가 없었어요. 그냥 하얗고, 크기가 좀 큰가? 작은가? 뭐 이 정도 뿐이었지요.

 

천일염이력제

천일염이력제


소금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의 설명에 의하면 소금에는 암염, 정제염, 재제염 등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이름표가 붙어 있어도. 크기나 색상이 약간씩 다르다는 정도만 눈에 띄었어요.

또, 중국산천일염이 옆에 있어도. 국산과 어떻게 다른 건지 구분하기 어려웠어요.

 

 천일염이력제


보통 김장을 담글 때면 소금을 키로로 구입하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요, 이게 정말 명품소금인지 저희 같은 초보주부는 알 방도가 없어요. 그렇다면 이럴 때 필요한 건? 바로 정품인증 바코드부터 찾아 봐야겠죠? ^^

 

천일염이력제

맛있는 요리 만들어 보겠다고, 또 우리가족의 건강을 생각해 좋은 먹거리 만들어 보겠다고 명품소금 천일염 구매했는데 만약 이게 가짜라면? 윽~ 어디 가서 하소연하나요. 그러니 이렇게 천일염이력제 확인 어플은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

 천일염이력제
 
앞으로. 여러분도 천일염 구매시에는 꼭 천일염이력제 어플을 이용해 품질보증확인을 해보고 구입하세요. 그리고 좋은 먹거리를 위해 좋은재료를 찾는 분들께 명품소금바로알기 캠페인에 대해서도 널리 알려주세요~! ^^

 

 

천일염이력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