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천일염 이력제

안전한 우리집 밥상 지킴이 천일염이력제

안전한 우리집 밥상 지킴이 천일염이력제

오늘은 지난 추석 명절에 음식 만들면서 유용하게 사용했던 천일염이력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추석음식의 대표주자인 산적 꼬치. 저도 이번 추석에 만들었는데요, 산적꼬치를 만들면서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천일염입니다!

 

맛있는 산적꼬치를 만들기 위해서 적절하게 간을 해줘야 하는데요, 이 소금이 어떻게 우리 집 밥상으로 올라오게 되는지 소비자는 잘 알 수가 없죠?

그래서 제가 천일염을 구매할 때 항상 확인하는 것이 천일염 이력제 입니다! 천일염의 생산 정보를 확인하고 먹을 수 있는 천일염이력제가 있어서 다행이에요. ^^


그리고 언제나 늘 사용하는 소금이라고 해서 다 똑같다고 보면 안 된답니다. 국산 천일염은 미네랄 등의 영양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서 소비자 스스로 확인해야 건강한 소금을 먹을 수 있답니다!


제가 손쉽게 천일염이력제를 확인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이렇게 어플로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요즘 모바일 시대인만큼 간단하게 바로 확인할 수 있으니 정말 편해졌죠. 

[2015천일염 생산이력 조회] 앱을 다운 받고 이력 조회하면 끝! QR코드로 인식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저는 이력번호를 이용하여 조회하기 위해 라벨번호로 조회하기를 눌렀습니다.


이력 조회뿐만 아니라 천일염이력제와 천일염 소개도 있네요! 자, 이렇게 천일염 이력제로 국산 천일염을 확인했으니 이제 산적꼬치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산적꼬치 만들기 생각만큼 복잡하지 않아서 초보자들도 따라하기 간단해요. 


밀가루옷을 입혀준 다음에 계란옷을 입혀주면 되는데요, 천일염으로 계란 간을 알맞게 하면 더 맛이 좋아져요.


이렇게 천일염으로 간을 맞추고,


이런 식으로 계란옷을 입혔으면 산적꼬치만들기 반 이상 완성되었어요.


기름두른 후라이팬에 노릇노릇 앞뒤로 구워주면 완성된답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기 좋은 산적꼬치 맛있겠죠?

 

천일염 이력제를 통해 눈으로 직접 재료의 생산 정보를 확인하고 구입하기 때문에 가족들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앞으로도 밥상에 올라오는 모든 제품은 꼼꼼하게 따져보고 고르려고 해요.

초초 간단한 산적꼬치만들기 참 쉽죠? 다음 번엔 더 알찬정보로 돌아올게요.